회사생활

디자이너 없이 레이어 공지 만들기 (Feat. 미리캔버스)

해머플레이스 2021. 4. 27. 13: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톰입니다.

오늘은 디자이너 없이도 레이어 공지사항 이미지를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미리캔버스를 이용합니다.

저작권 문제가 없는데 워터마크도 없기 때문이죠.

미리캔버스

 

미리캔버스

저작권 걱정 없는 완전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편리한 점은 이미 완성된 템플릿들이 많다는 점이에요.

레이어 공지 이미지 뿐만 아니라 각종 썸네일, PPT도 만들 수 있어요.

 

제가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파일 크기를 설정한 후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그럼 우측처럼 완성된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2. 사실 하나의 이미지가 아니라 모두 제공하는 아이콘, 스티커입니다.

또한 각종 유료 폰트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료 폰트이지만 여기서는 무료로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완성된 이미지를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3. 꼭 템플릿에 맞출 필요는 없습니다.

아이콘을 추가하거나 배경 색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4. 문구도 추가를 해보았습니다.

 

 

 

5. 조금 허전하니 도형을 추가하였습니다.

하단 문구의 행간도 조금 조정해보았습니다.

 

 

약 5분동안 만든 결과물입니다.

당장 급하게 사용하더라도 크게 무리가 없어보이죠?

응용작ㅎㅎ

 

이상으로 포토샵을 못해도, 디자이너가 없더라도 빠르게 만들 수 있는 툴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응용해서 블로그 썸네일을 만들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