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

썸트렌드 서비스 및 행운 룰렛 이벤트 소개

해머플레이스 2021. 3. 22. 13: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톰입니다!

오늘은 서비스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썸트렌드라는 서비스인데, 빅데이터 기반의 고급 분석툴을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는 서비스인데 이벤트를 한다고 하여 서비스와 이벤트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썸트렌드 서비스]

썸트렌드는 빅데이터 기반으로 트렌드 분석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저도 트렌드, 뉴스 분석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트렌드가 궁금하거나 빅데이터로 키워드를 분석하기에 유용합니다.

 

 

1. 빅데이터를 이용한 키워드 분석

3개월 간의 소셜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핫하고 궁금한 키워드 또는 마케터라면 지금 내가 마케팅하고 있는 브랜드, 상품이 있다면

그 키워드에 관련된 소셜 데이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커뮤니티, 블로그 등)를 분석해줍니다.

소셜 데이터뿐만 아니라, 금융, 리뷰, 재무 등 다양한 데이터 분석도 제공합니다.

 

3개월 이상의 데이터와 추가적인 데이터가 필요하면 결제가 필요하지만, 
하지만 저는 최근 데이터가 궁금하기 때문에 굳이 결제는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2. 최근 트렌드를 알고싶다면?

전문 에디터가 매주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분석 매거진을 통해 최근 트렌드를 알 수 있어요.

최근 뜨는 트렌드나 현상이 궁금할 때 다양한 분야의 관심사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썸트렌드

 

썸트렌드(Sometrend)

썸트렌드(Sometrend) - 사람들의 생각이 궁금할 때

some.co.kr

 

 

[행운 룰렛 이벤트]

썸트렌드에서 이번에 3월을 맞이해 행운 룰렛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올해 나의 운을 확인하고 100% 확률로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데요.
3월 15일부터 상품 소진 시 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애정운과 함께 비타 500을 받았습니다..ㅋㅋㅋㅋㅋ 
올해는 애정운이 좋을 예정인가보네요🤣😁 

 

결과마다 경품이 다르다고 하네요.

 

 

행운 룰렛 이벤트와 관련해서 상품을 엄청 넉넉히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100% 당첨 이벤트이기 때문에 빨리 소진이 될 것 같아요!

 

링크를 눌러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고 친구와 지인분들께도 공유해보세요.

 

이벤트 페이지

 

100% 당첨 행운 룰렛

행운 뽑고, 경품도 받아가자!

some.co.kr

 

 

유의사항 
* 회원에 한하여 경품 응모가 진행됩니다. 
*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 (일회성 이메일, 매크로 등)으로 회원 가입하였을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썸트렌드 사용 방법]

1. 저는 '비트코인'을 검색해봤습니다.

블로그나 뉴스 트위터에서 얼마나 언급이 되었는지 언급량 추이를 알 수 있어요.

 

 

2. 연관된 연관어 변화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과 관련된 '투자', '주식'등 함께 연관되어 검색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감성어 변화'라는 항목이 있는데, 발행된 빅데이터 안에서의 대중들의 생각을 볼 수 있어요.

흥미롭게 전망이 좋다고 생각하네요. 

 

4. 수집된 원문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고퀄리티의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블로거, 마케터들에게 엄청 유용할 것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받고 썸트렌드도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반응형